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

뉴스

뉴스 상세 내용
잇츠스킨, 신제품 ‘타이거 시카’ 라인 출시 [2017.04.14] 2017.04.14

잇츠스킨, 신제품 ‘타이거 시카’ 라인 출시

 

 

호랑이가 찾은 시카케어 식물 ‘병풀’ 성분 함유 저자극 진정 라인


 ‘ZERO 10 포뮬라’ 파라벤,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의심성분 0%

 

 

 

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(대표 유근직)이 ‘병풀’ 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‘타이거 시카’를 출시한다.

 

이번에 선보이는 ‘타이거 시카’ 라인은 쿠션 2종과 크림 2종의 총 4품목으로 구성돼 있고 모든 제품에는 병풀 추출 복합성분 ‘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(Cica-Leaf Barrier)’가 함유 되어 피부진정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. 또,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파라벤,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.

 

대표제품인 ‘타이거 시카 톤업 쿠션’은 물리적 반사만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‘무기자차’ 제품으로 화학적 차단 방식에 기인한 피부 자극 부담을 줄였다. 또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평소 피부 자극 때문에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.


‘27시간 보습 지속 효과’가 입증된 ‘타이거 시카 젤 크림’은 상처 연고에 스킨 케어 기능을 더한 일명 ‘연고 크림’이다. 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함유량이 68%에 달한다. 또 피부 진정 효과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개선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이나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에 제격이다.

 

 

▲ 타이거 시카 젤 크림 (좌),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 (우)

 

‘타이거 시카 블레미쉬 커버 쿠션’은 가볍고 산뜻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. 피부 흔적, 잡티, 모공 등 피부결점 커버는 물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오랜 시간 동안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. 또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‘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’은 수분, 유분, 영양의 균형 잡힌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.

 

잇츠스킨은 ‘타이거 시카’ 라인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 이 기간 동안 타이거 시카 라인 전 제품을 20%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. 또 타이거 시카 쿠션 구매 고객에게 쿠션 퍼프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, 모든 잇츠스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밤으로 구성된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해 타이거 시카 크림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또 오는 17일까지 4월의 정기세일 ‘잇데이즈’를 진행한다. 이번 행사에서는 색조제품과 봄맞이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%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. 또 지난달 온라인에서 일주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관심을 모았던 ‘라이프 컬러 팔레트’도 오프라인 매장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20%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.

 

잇츠스킨 ‘타이거 시카’ 라인 출시와 4월 정기세일 ‘잇데이즈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과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 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.